본문 바로가기

오만가지

절단석 그라인더날 컷팅기 컷터날 시중제품 비교 6.8배 내구성 제조 판매 전문업체










 

 세계 최강 절단석 제조업체 덕수기공사입니다.

≫ 수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시중의 막강한 타사 제품들의 성능을 월등히 뛰어넘는 놀라울만큼의 성능을 가진 절단석을 개발·생산하게 되었습니다.

≫ 시중의 유명 제품들과의 비교실험을 통해 최소 2.3 ~ 6.8 배의 내구성을 갖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.  당사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놀라울만큼의 경제적 절감효과를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.

≫ 현재 전국 이곳저곳으로 당사제품의 실제성능을 인정하는 판매점(도매상, 왕도매상) 등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. 당사제품 그라인더 날의 성능실험은 당사가 직접 제작한 절당능력 비교실험기를 제작하여 시중 유명제품들과 동일한 조건하에서 실험을 진행하여 그 성능을 입증하였습니다.

≫ 작업도중 그라인더날 을 자주 갈아 끼우는 것도 작업의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가 있겠지요. 당사제품은 그런 번거로움을 한층 해결해드릴 수가 있습니다.

당사 덕수기공사에서는 그라인더날 외에도 커플러, 에어건 등 각종 공구소모품 등을 제조 판매전문업체입니다. 4인치 절단석 외에도 5인치 및 그 이상유 다양한 규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 

≫ 당사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공구점이나 관련 판매점 등에 상세한 설명과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  경쟁력있는 탁월하고 우수한 제품을 취급하신다면 귀사의 매출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.

≫ 금속 철 스텐레스(스텐) 스덴, 절단석 연마석, 공구 소모품 도매 왕도매 도매상 철물점 공구상 공구점 컷팅기 컷터날 절단기 절단날 절단 금속절단기 전주 전주시 덕진 전주지역 공구점 납품상담 환영 전주시 지역 소매판매 가능 전국 각 지역 인터넷 쇼핑몰 구매 및 택배발송

▷ 서울 지역 절단석 판매 및 도매납품 상담 환영

다나와 쇼핑몰 상품광고 바로가기 클릭~Click!

…………………….공구 및 공구소모품 생산 판매 전문업체…………………….


- 04 - dsshopp 20110427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